본문 바로가기
이전카테고리

차돌박이덮밥 고기가 야들하고 양념이 달달맛있어서 내 입맛에 딱!

by 스마티스트 2018. 3. 16.

벌써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네요~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저는 오늘 오랜만에

점심 때 잠깐 나가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왔답니다.

장소는 부산에 전포동쪽인데요,

오공복이라고 맛집이 있다더라구요.

맛집탐방을 좋아하는 저는 듣자마자 바로 점심먹으러 고고


요게 메뉴판이예요 국수, 덮밥, 음료/주류,

그리고 메인메뉴주문시가능한 메뉴와 술때?술안주가 있습니다.

오공복이에서 유명한건 덮밥이라고 들었는데요

덮밥에는 차돌박이덮밥과 항정살덮밥,

고추장항정살덮밥, 연어구이덮밥, 연어아부리덮밥,

명란계란버터밥, 스테이크덮밥 등이 있네요.




저는 차돌박이덮밥, 친구는 연어아부리덮밥을 주문했어요.

조금 기다리니 요리가 나왔는데요,

야들야들하고 간장양념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은!



사진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정말 깨끗하게 다 비워버렸네요.

오늘 점심 너무 배부르게 잘 먹은 것 같아요.

제 입맛에도 딱 맞는 곳이었는데

고기덮밥이 생각날 때면 한번씩 갈 것 같습니다~

전포동에 오공복이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