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카테고리

월미도에서 유명한 바이킹 하나가 아니네요?

by 스마티스트 2018. 3. 19.

이번에 친구와 함께 월미도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월미도는 처음가보는 건데 인천역에 내려서

조금 들어가면 있다더라구요.

걸어갈 수도 있다고 하는데 다리가 아플 것 같아

그냥 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네요.




월미도에 도착하니 보이는 먹거리들과

마이랜드 표지판 근데 저는 월미도 바이킹이

유명하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바이킹이 막 몇개씩 있는줄은 몰랐네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바이킹이 어림잡아

한 6~7개는 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각각 놀이기구마다 사람이 엄청 많은데

저는 고소공포증이 심해서 바이킹도 제대로 못타는지라

유명하다는 바이킹 타보지도 못하고 패스했네요 ㅋㅋㅋ



이외에도 범버카나 회전목마 등등

여러가지 놀이기구가 있었지만

아무래도 어린애들이 많이 타는 것 같아

저는 놀이기구는 따로 타지 않구요 근처 게임장과 바다 둘러보다가

횟집에서 회나 먹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그래도 괜찮은 추억거리가 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