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카테고리

어제 바닷가에 놀러갔다가 이상한 생물체를 발견했네요 이게 도대체 뭘까요?

by 스마티스트 2018. 2. 26.

어제 바닷가라고 해야하나?

아예 해수욕장은 아니고 낚시같은 거 하기 좋은곳에

잠깐 놀러를 다녀왔는데요,

지나다니다가 바닥에 이상한생물체를 발견해서

이게 뭔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지금 살아있는 건 아닌 것 같고 말라비틀어져 있던데

다리 하나가 부러져서 옆에 나뒹굴고 있더라구요.

지인 분께서는 불가사리일거라고 하는데

저는 불가사리하면 완전 별모양?으로 생긴 것만 있는 줄 알았는데

불가사리도 여러 종류가 있나봐요~



불가사리라고 확정난 것 아니지만 말이죠 ㅋㅋㅋㅋ

근데 듣다보니 불가사리일 것 같기도 해요

다리가 다섯개인 거 보니 ..ㅋㅋㅋ

바람 부니까 떨어진 다리 하나가 막 움직이던데

순간적으로 너무 징그러워서 비명지르면서 도망까지 쳤던 ..

암튼 너무 신기해서 찍어봤는데 이거 불가사리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