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카테고리

수도요금 고객센터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by 스마티스트 2017. 12. 28.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오후입니다~

실생활에 없으면 안되는 것 중 하나

바로 물! 물을 쓰면 수도요금이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수도요금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해요.





먼저 수도요금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선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상수도사업본부라고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 영역에 지역별 상수도사업본부가 나옵니다.

저는 예시로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로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부산 상수도사업본부로 들어간 후에

상수도소개-위치안내에 보시면 전화번호 안내가 나오는데요,

부산 수도요금 고객센터의 경우

국번없이 (051)120으로 연락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아래로 상수도사업본부나

상수도사업소 등에 대해서 안내가 나와있는데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치안내에서 관할사업소찾기 메뉴로 들어가시면

우리동네와 가까운 상수도사업소를 찾을 수 있는데요,

거주하는 읍면동 명칭을 입력하여

검색하시면 관할사업소명, 대표전화,

사업장주소, 관할 읍,면,동, 지도 등의 정보가 나오네요.


여기까지 수도요금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간단하게나마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조금이나마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이번 글은 여기에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항상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