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카테고리

설날연휴에 생일이라 다들 모를거라 생각했는데 생일파티도 하고 생일선물도 많이 받았네요

by 스마티스트 2018. 2. 19.

제목에 쓴 그대로 제가 생일이 이번 설날 연휴였는데요,

아무래도 설날 연휴에 생일이다 보니

다들 정신이 없고 모를 거라 생각을 했는데

어찌저찌 친구들끼리 모여 생일파티도 하게 되고

못받을 거라 생각 했던 생일선물도 꽤 많이 받게 되었네요 ㅋㅋ





멀리 있어서 만나지 못한 분들은 기프티콘으로

생일선물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기대하지도 않았던 생일이라 더 기쁜 것 같아요.ㅎㅎ